NOTICE

 

제목

포장지 훼손에 대한 공지사항 입니다.

작성자 슬로우앤드(ip:)

작성일 2018-02-02

조회 22696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 슬로우앤드 입니다. :-D

날씨가 추워지는 가을/겨울 시즌, 배송은 잘 받아보셨지만 포장지/배송 폴리 백이 훼손되어 불편함을 겪고 계신 분들이 문의를 주고 계십니다.


택배 사 측에서는 하루에도 몇만 개- 그 이상에 상품들이 이동하며, 신속한 발송을 위해 간혹 험하게 다루어질 때가 있습니다.

많은 분들이 믿고 구매해 주신 만큼 슬로우앤드 내부에서도 이 경우를 미리 대비하여 더이상 훼손이 발생하지 않게 단가가 좀 더 높고 튼튼한 포장지를 사용하여 신경 쓰고 있습니다.


포장에 신경을 쓰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동 중 훼손이 발생하여 혹시나 포장 용지에 이상이 있나 제작처에 문의해보니

급격하게 추워지는 날씨에 포장용지 특성상(폴리 비닐) 적정 온도가 아닌 갑작스러운 영하의 온도로 마감 부분 결합이 약해져 훼손이(찢어지거나 터지는 현상) 불가피하게 발생할 수 있다고 안내를 받은 상태입니다. :(


많은 분들께서 이동 과정 중 손상되었다 생각지 못하시고, 출고 전 배송팀 내부 실수로 인해 이미 훼손된 포장지로 발송을 해드리고 있다는 오해와 더불어 포장용지, 서비스에 대한 개선으로 말씀해 주시고 계십니다. 더 이상 불편하신 분들이 발생하지 않게 포장에 더 신경 써서 출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♡ 영하건 날씨로 인해 의도치 않게 발생할 수 있는 훼손 건에 대해서는 조금만 너그럽게 양해 부탁드리며 상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빠르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
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:)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